회사소개 및 소식, IR, 브랜드, R&D, 디자인 등 다양한 기업문화정보 담아
기아차는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가 '2015 iF 디자인상'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웹사이트 디자인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기아차의 이번 수상은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운 디자인을 통해 다소 어려울 수 있는 기업 정보 콘텐츠를 흥미롭게 소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아차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는 'Heart Beat By Design(디자인을 통한 공감의 확산'을 콘셉트로 생동감 넘치는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에게 기아차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디지털 환경을 반영한 모바일에 최적화된 디자인 구현으로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기아차의 정보를 경험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 기업문화홍보사이트를 통해 고객을 위한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매개체로서 사이트를 더 활성화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F 디자인상은 독일 국제포럼디자인이 주관하며 1954년부터 매년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포장 디자인, 콘셉트 디자인 부문으로 나눠 각 부문별 수상작들을 발표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