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투아렉 고객 서비스센터 방문시 부품 20% 할인
폭스바겐코리아가 '리프레시 캠페인'을 매월 단위로 상시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2월 투아렉을 시작으로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리프레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폭스바겐 리프레시 캠페인은 기존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서비스에 대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2월 캠페인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투아렉 고객들은 소모성 부품(엔진오일·필터, 에어크리너,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브레이크 오일, 에어컨 필터, 연료필터, 트렌스미션 오일, 배터리 등) 및 기타 수리가 필요한 부품의 비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타이어 및 보험수리 제외).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리프레시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고객의 부담을 줄인 서비스 혜택이 마련된 만큼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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