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18
23.3℃
코스피 2,589.99 19.31(-0.74%)
코스닥 750.88 14.18(-1.85%)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2,272,000 660,000(0.72%)
ETH 3,566,000 9,000(-0.25%)
XRP 740.2 7.5(-1%)
BCH 507,000 11,350(2.29%)
EOS 653 7(-1.0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티몬, 고객 소리에 귀 기울이는 '몬소리캠페인' 진행

  • 송고 2016.05.09 09:22 | 수정 2016.05.09 09:23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쇼핑 불만 사례별 영상으로 제작… 차별화된 서비스로 해결안 제시

몬소리캠페인 관련 이미지.ⓒ티몬

몬소리캠페인 관련 이미지.ⓒ티몬

티몬은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최상의 쇼핑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몬소리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 뜻하는 몬소리는 소비자들이 힘들고 지칠 때 무심코 내는 웅얼거림으로 티몬만이 알아들을 수 있는 고객의 목소리를 말한다.

티몬이 몬소리 캠페인을 기획한 이유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소비자의 불만을 보다 잘 받아들여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자사 캐릭터 티모니를 활용해 TV CF 영상을 제작했으며 친근하고도 일관된 이미지로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TV CF에는 쇼핑을 하면서 불편했던 공감 상황들에 티모니들이 나타나 해결해준다는 내용을 담았다.

최지연 티켓몬스터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쇼핑과정에서 소비자들이 겪을 수 있는 가격, 환불, 반품 등 다양한 불편 사례들을 아주 작은 소리라 할지라도 티몬이 먼저 듣고 해결해 나가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89.99 19.31(-0.7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18 13:23

92,272,000

▲ 660,000 (0.72%)

빗썸

10.18 13:23

92,269,000

▲ 714,000 (0.78%)

코빗

10.18 13:23

92,321,000

▲ 733,000 (0.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