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매일유업오픈 2016' KPGA 대회에서 다양한 제품 이벤트를 통해 충청지역 시장확대와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
매일유업은 12일부터 나흘간 대전 유성CC에서 진행되는 '매일유업오픈 2016'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알리기 위한 부스와 새로 리뉴얼 제품인 썬업 홍보를 위한 퍼팅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갤러리 퍼팅 대회, 골프공 저글링 대회 등을 통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신제품을 증정한다.
우승선수 사인이 들어간 대회 모자, 소화가 잘되는 우유 1년 배달권, 폴바셋 드립백 커피 등을 성적에 따라 나누어 준다.
더불어 유성CC룰 찾는 갤러리에게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제품을 갤러리 전원에게 제공한다.
갤러리 경품으로는 우승선수와 함께 라운딩을 할 수 있는 해피라운드 이용권, 유성 CC 라운딩권 그리고 삿포로 2인 여행상품권 등을 15일 대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대전에서 진행되는 유일한 KPGA 대회인 만큼, 선수나 갤러리 모두 축제 분위기에서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매일유업오픈 2016'은 유성CC에서 개최되는 남자프로투어 대회로 올해 3회째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