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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롬, 가족건강 프로젝트 '21일 식습관의 법칙' 참가자 모집

  • 송고 2016.06.15 09:33 | 수정 2016.06.15 09:33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어린이 채소 섭취 돕는 '푸드브릿지' 병행

'21일 식습관의 법칙' 프로젝트 안내 이미지.ⓒ휴롬

'21일 식습관의 법칙' 프로젝트 안내 이미지.ⓒ휴롬

휴롬은 가족건강 프로젝트 '21일 식습관의 법칙'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21일 식습관의 법칙'은 성인 1명과 유아 1명으로 구성된 가족 21쌍을 선정, 21일간 휴롬녹즙(천연주스)을 꾸준히 섭취하게 함으로써 당 중독과 편식을 개선하고, 섭취 전후 검진을 통해 심신의 변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젝트다.

휴롬 측은 "21일이라는 기간은 우리의 뇌가 새로운 행동에 익숙해 지는 데 걸리는 시간으로 무엇이든 21일 동안 계속하면 습관이 된다는 법칙에 기반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간 동안 어린이들이 채소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돕는 푸드브릿지와 아동심리예술치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가자들의 건강을 개선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채소, 과일을 멀리하거나 아이스크림, 탄산음료 등 첨가당 섭취가 유난히 많은 자녀의 편식 습관을 개선하고자 하는 부모들이다.

휴롬은 자녀의 식습관 형성에 부모가 미치는 영향이 큰 점을 고려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가족단위로 참가자를 설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21일 동안 매일 아침, 당일 착즙한 신선한 휴롬녹즙이 배송된다. 아울러 프로젝트 전, 후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결과 비교를 통해 21일간의 체험으로 나타난 건강상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21일 식습관의 법칙' 참가자 모집 마감은 오는 26일까지며 프로젝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해피빈 휴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 중 우수 참여자에게는 신제품 휴롬알파를 증정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이사는 "21일 식습관의 법칙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함께 건강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어 가족 건강을 위해 식습관을 개선하고자 하는 참가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형성된 건강한 식생활이 참가 가족들의 평생 습관으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는 네이버해피빈에서 전개하는 공익캠페인으로, 네이버에서 채소, 과일, 건강, 편식 등의 건강 검색어를 검색하거나 건강퀴즈에 참여하면 네이버해피빈 콩 스탬프가 자동으로 제공된다. 적립된 콩 스탬프는 결식아동을 위한 건강한 밥상지원에 기부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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