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제품 최대 15% 추가할인 물론 통신요금 할인 제공
LG생명과학이 LG유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해당 통신사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건강기능식품 리튠제품을 보다 싼 가격에 제공한다.
LG생명과학 건강식품 브랜드 리튠은 LG유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U+패밀리샵 내 '리튠샵'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U+패밀리샵은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 리튠샵을 통합한 멤버십 전용 쇼핑몰이다. 유플러스 멤버십고객이면 누구나 LG그룹 제품을 멤버십 할인을 통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다.
U+패밀리샵 리튠샵에서는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어린이 홍삼 등 리튠의 인기건강기능식품을 특별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등급에 따라 10%에서 최대 15%까지 추가할인도 가능하다.
할인 혜택은 멤버십 포인트 보유한도 내에서 1일 1회 적용된다. 통신요금 할인 역시 10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이 각각 적용돼 생활비 절감 혜택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매월 10% 할인쿠폰 제공 및 결제금액의 5% 리튠샵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U+패밀리샵 리튠샵을 이용하려면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받거나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많은 유플러스 고객들이 참여해 리튠의 인기 제품을 특별가로 만나보고 통신비 할인 등의 추가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