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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성수기 특별수송기간 전 직원에 수박 제공

  • 송고 2016.07.29 10:48 | 수정 2016.07.29 10:48
  •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공항동 본사·전국 각 공항 등 직원들에게 1800여통 제공

지창훈 대한항공 사장(맨 왼쪽)이 객실승무원들에게 수박을 나눠주고 기념 사진을 같이 찍는 모습.ⓒ대한항공

지창훈 대한항공 사장(맨 왼쪽)이 객실승무원들에게 수박을 나눠주고 기념 사진을 같이 찍는 모습.ⓒ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성수기 특별수송기간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나섰다.

대한항공은 하계 성수기 특별수송기간을 맞아 승객 수송에 힘쓰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국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수박을 제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한 수박은 총 1800여통으로, 공항동 본사를 비롯해 전국의 각 공항 및 공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수박을 함께 나누며 무더위를 떨쳐 보냈다.

지창훈 대한항공 사장은 인천 및 김포 공항을 비롯해 운항·객실·정비 등 각 부서를 방문해 임직원들에게 수박 및 격려금을 전달하며 안전 운항과 대고객 수송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대한항공은 신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펀(FUN) 경영' 차원에서 매년 하계 성수기 특별수송기간에 전 직원을 대상으로 수박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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