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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 국내 고객 전용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출시

  • 송고 2016.08.11 14:13 | 수정 2016.08.11 14:13
  •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안드로이드 용 어플리케이션 선 공개…하반기 아이폰용도 출시 예정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소통 창구를 마련했다.

볼보자동차는 '볼보자동차 서비스 어플리케이션(Volvo Car Service Application)'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볼보자동차 전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안드로이드폰 플레이 스토어에서 'Volvo Car Service'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어플리케이션은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센터를 선택하고 원하는 시간에 방문 예약을 요청하면, 서비스센터에서 직접 전화를 통해 예약을 확정해 준다.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은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이 보유한 차량을 인증 받은 뒤에 사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랜드와 판매 모델 관련 각종 정보와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뉴스가 해당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정보는 물론 사고 시 대처요령, 사고 수리 지원 등 차량 운행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CS담당 상무는 "보다 정확하고 손쉽게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볼보자동차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런칭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여 사람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은 올 하반기 내에 출시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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