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비빔밥·케이크 등 다양한 음식 시식 후 평가
티웨이항공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기내식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다이아TV 소속 파트너 크리에이터인 초는 ‘초의 데일리쿡’ 채널에서 호치민으로 향하는 티웨이항공에 탑승해 다양한 기내식을 먹고 평가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또다른 다이아TV 소속 파트너이자 뮤직 크레이에터인 ‘이안킴’도 여행길에 함께 올라 ‘먹방’에 동참했다.
두 유튜버들은 호치민에 도착할 때까지 두 가지 종류의 샌드위치와 비빔밥, 프레시 플레이트, 헬씨 웨이 도시락, 더블 함박 스테이크, 지유가오카 케이크를 맛보며 기내식의 맛과 구성을 설명한다.
또한 사전 예약 없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라면과 각종 스낵류까지 체험하며 티웨이항공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총평에 나섰다.
해당 동영상은 유투브에 소개 된지 이틀 만에 조회 수가 2만여건에 달할 만큼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내가 정말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해서 좋다', '비행기에서도 케이크를 먹을 수 있나', '생각보다 푸짐하다' 등 100여개의 다양한 의견이 댓글로 달렸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일괄적으로 지급되는 기내식이 아니라 22가지의 다양한 종류 중 고객분들에게 직접 메뉴 선택의 권한을 드리며 기내식의 맛과 품격을 높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메뉴 개발을 통해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