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상품 위주에서 테마 및 섹션 별로 개편
'스토리여행''반짝할인' 등 기획 상품군 선봬
모두투어는 모바일 환경 강화를 위한 홈페이지를 개편 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사용자경험을 개선하고 최적화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존 패키지상품 위주로 구성된 모바일 홈페이지를 하이브리드 앱과의 연동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테마 묶음 섹션·기획 특가 판매·FIT(개별자유여행) 강화 등 최근 트렌드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 앱은 모바일 웹과 연동이 되는 하이브리드형으로 앱을 따로 설치하지 않고 웹에서도 모든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설치의 번거로움을 덜고 고객을 웹페이지에서 바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테마 묶음을 강화한 '스토리여행' 섹션은 지역 상품을 같이 비교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가을'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하면 전문가가 추천하는 여행지역들과 상품 등을 접할 수 있다.
'오늘만 반짝 할인' 섹션은 모두투어 MD가 엄선한 기획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섹션이다. 매주 2회씩 특가 상품을 타임세일 형식으로 판매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