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11
23.3℃
코스피 2,596.91 2.25(-0.09%)
코스닥 770.98 4.5(-0.58%)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83,237,000 463,000(0.56%)
ETH 3,284,000 37,000(1.14%)
XRP 725.9 9.6(1.34%)
BCH 439,550 2,800(0.64%)
EOS 633.4 8.9(1.4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푸드, 우유 디저트 매장 '파스퇴르 밀크바' 오픈

  • 송고 2016.10.20 17:18 | 수정 2016.10.20 17:18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로 입점

파스퇴르 프리미엄 우유 활용해 밀크 디저트 선봬

ⓒ롯데푸드

ⓒ롯데푸드

롯데푸드가 밀크 디저트 매장을 열고 파스퇴르의 프리미엄 우유로 만든 디저트를 선보인다. 원유 과잉과 우유소비 부진으로 실적이 악화된 흰 우유의 돌파구로 풀이된다.

롯데푸드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파스퇴르 밀크바(MILK BAR)'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메뉴개발 및 매장운영은 롯데푸드가, 기획 및 매장 입점은 롯데백화점이 맡았다.

'파스퇴르 밀크바'에서는 파스퇴르의 프리미엄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밀크 디저트(전체 18종)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메뉴는 파스퇴르 유기농 저온살균우유를 활용한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밀크셰이크다. 두 메뉴는 신선한 우유의 진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파스퇴르 유기농 우유에 국내 소프트 아이스크림 1위 사업자 롯데푸드의 기술력이 더해져 풍부한 우유 맛을 느낄 수 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외에도 '톡톡 와사비 밀크셰이크', '마리앙투아네트 밀크티' 등 개성 있는 메뉴와 '솔티드카라멜 밀크셰이크', '티라미수 밀크셰이크' 등 트렌디한 음료들도 준비했다. 마리앙투아네트 차(茶) 는 프랑스의 프리미엄 차 브랜드 '니나스'의 대표상품으로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의 정원에서 수확한 사과와 장미로 만든 블랙 실론티다. 앞으로 셰이크와 밀크티 외에도 '니나스'의 차와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매장 디자인은 젖소의 얼룩무늬와 목장의 친숙한 이미지를 활용해 밀크 디저트 카페의 특징을 살렸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오랜 기간 준비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프리미엄 우유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롯데푸드와 롯데백화점의 공동기획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추후 서울지역까지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6.91 2.25(-0.0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11 21:32

83,237,000

▲ 463,000 (0.56%)

빗썸

10.11 21:32

83,234,000

▲ 501,000 (0.61%)

코빗

10.11 21:32

83,210,000

▲ 358,000 (0.4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