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고객 대상 일본 본사공장투어 및 온천힐링여행의 기회
전시장 시승고객 대상 황사·미세먼지 대비 선물 증정
한국토요타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판매 1000만대 돌파 기념 고객감사 시승회와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3월 4일부터 말일까지 약 한 달간 전시장에서 차량을 시승하신 모든 고객에게 봄철 황사 및 미세먼지를 대비할 수 있는 3종세트 (황사 마스크, 손 소독제,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한 2,3월 토요타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팀(1팀당 2인, 총 20명)을 추첨해 일본 본사의 토요타 자동차 공장 견학 및 일본 전통 온천 힐링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구매혜택 또한 다양하다. 프리우스와 라브4 가솔린 구매고객에게는 더블 FMS(Free Maintenance Service)쿠폰 (4년 또는 8만km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을 제공한다.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과 시에나 구매고객에게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교환 쿠폰(10년 또는 20만km까지 엔진 오일 및 엔진 오일 필터 교환) 혜택이 있다.
캠리 가솔린 모델의 경우 24개월 1.9% 초저금리할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현금 구매 시에는 더블 FMS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현금, 할부에 상관없이 롱 라이프 엔진 오일 교환 쿠폰(10년 또는 20만km까지 엔진 오일 및 엔진 오일 필터 교환)과 스포츠 에디션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토요타 자동차는 1997년 12월에 세계 최초의 양산 하이브리드 승용차 프리우스를 출시한 이래 환경대응을 경영의 최대과제 중 하나로 삼고 하이브리드 차량 보급을 위해 노력해왔다. 현재 약 90개 이상의 국가에서 하이브리드 승용차 33종,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 1종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올 3월 서울모터쇼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라임' 런칭을 앞두고 친환경 라인업 확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요시다 아키히사 한국 토요타 자동차 사장은 "하이브리드 글로벌 누적 천만대 판매 기록이야말로 고객님들이 인정하고 사랑해주셨다는 증거"라면서 "이번엔 토요타가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시승 행사와 스마트한 구매혜택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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