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경남 양산 웅상노인복지관서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노인 위한 나눔 활동
쿠쿠사회복지재단의 복지관 내 무료급식소 후원과 신입사원들의 자원봉사활동 함께 진행
쿠쿠전자는 7일 경상남도 양산에 위치한 웅상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무료 급식소 후원 활동과 함께 신입사원들의 단체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쿠쿠가 매년 시행하고 있는 현장직무교육(OJT)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총 22명의 쿠쿠 신입사원들은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한 무료 급식 배식과 복지관 시설의 환경미화를 책임지는 활동을 비롯해 노인복지시설의 어르신들과 시간을 보내며 사회생활의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신입사원은 "사회 생활을 시작하며 직장 동료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이 될 수 있어 보람되고 기뻤다"며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지역 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하는 쿠쿠인으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쿠쿠의 신입사원 봉사활동은 생활 전반에서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책임지는 쿠쿠인으로서 지역과 사회에 기여하는 '나눔 경영'을 직접 고민하고 실행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쿠쿠의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