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기반 특화 상품 개발 위한 업무제휴 맺어
양사 고객 빅데이터 분석…"제휴 대상 확대하겠다"
KB국민카드가 지난 12일 경기도 분당구 AK플라자 본사에서 AK플라자와 빅데이터 기반의 특화 상품 개발 등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앞으로 △AK플라자 관련 혜택 탑재 제휴상품 출시 △AK플라자 이용 고객 대상 마케팅 △기타 신규사업 발굴 등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특화 상품에는 양사 고객의 카드 이용·구매 행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AK플라자 관련 할인·포인트 적립과 쿠폰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가 담길 예정이다.
KB국민카드의 실시간 마케팅 시스템 '스마트 오퍼링'를 활용한 AK플라자 고객 대상 맞춤형 마케팅 활동도 공동으로 펼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대형 유통업체들과의 제휴 관계를 더욱 확대할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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