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4 렉스턴 개발자 인터뷰, 테스트 영상 등 콘텐츠 공유
SNS와 연계, 판매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 고객 소구활동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G4 렉스턴 출시와 더불어 신차와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 제공은 물론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마이크로사이트 GHOST(고스트)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식 오픈한 GHOST는 완벽한 자동차와 고객만족을 향한 쌍용자동차의 혼과 열정, 보이지 않는 장인정신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이를 형상화한 BI(Brand Identity)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크로사이트 GHOST는 세부적으로 △다양한 신차 소식을 전달하는 G4 렉스턴 뉴스 △G4 렉스턴 개발 담당자들이 직접 전하는 개발자 인터뷰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G4 렉스턴 테스트 △오리지널 렉스턴을 비롯해 오너들이 운행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렉스턴을 말하다 등 메뉴로 구성된다.
쌍용차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GHOST 론칭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또한 판매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하여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들이 제품 정보를 습득하고 고객 소구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는 등 활용폭을 넓혀 나간다.
특히 신차 G4 렉스턴 개발 과정 및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고객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영상자료를 공유함으로써 더욱 생생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