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 대신 제품 특장점 집중해 광고 제작…
조희길 전무 "휘카페,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길 기대"
청호나이스는 2017년 여름 성수기 시즌 광고 제품으로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Ⅳ 엣지'를 선정하고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휘카페-Ⅳ 엣지는 청호나이스 커피정수기 휘카페 시리즈의 4번째 제품으로, 가로 29㎝, 세로 52㎝, 높이 47㎝의 카운터탑 초소형 사이즈에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광고에선 '당신에겐 있고, 남들에겐 없는 것'이라는 질문아래, '콧대 높은 물 한모금', '보석같은 얼음한조각', '도도한 커피한잔'이라는 답을 제시하며 기존 정수기들과 다른 휘카페-Ⅳ 엣지의 차별적 우위를 제시하는 광고다.
또한 유명 연예인을 앞세워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아닌 휘카페-Ⅳ 엣지 본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제품의 특장점에 집중해 광고를 제작했다고 청호나이스 측은 설명했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본부장 조희길 전무는 "휘카페-Ⅳ 엣지가 갖고 있는 제품의 차별적 우위를 최대한 광고적으로 표현해보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가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