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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물·아이스·탄산 다 되는 정수기 '아이스' 광고 방영

  • 송고 2017.06.01 17:01 | 수정 2017.06.01 17:01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이달 중순 출시 예정…

박용주 마케팅본부장 "정수기 시장 패러다임 바뀔 것"

코웨이 아이스(AIS) 제품과 광고 모델 공유.ⓒ코웨이

코웨이 아이스(AIS) 제품과 광고 모델 공유.ⓒ코웨이

코웨이는 2017년 프리미엄 정수기 전략제품 '아이스(AIS)'의 광고를 방영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스는 코웨이가 정수기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해 개발한 프리미엄 전략제품이다. 증발기를 이용하는 기존 정수기 제빙 기술과 달리 냉수가 차가운 관에서 얼음이 되면서 아래에서 위로 자라 나오는 새로운 제빙 기술 '액티브쿨링 시스템'을 탑재한 혁신 제품이다.

이 외에도 머리카락 수십만 분의 1 수준 물질까지 제거하는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보다 더 촘촘하게 감아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는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또한 탄산수가 바로 추출되는 '직수형 탄산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탄산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깨끗한 물과 함께 탄산수까지 가정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명에 사용한 철자 A, I, S는 주요 특징인 '더 깨끗한 콜드워터(Aqua pure)', '더 빠르고 풍부한 아이스(Ice)', '더 짜릿해진 스파클링(Sparkling)'을 의미하며 앞 이니셜을 합치면 AIS가 된다. AIS는 세 가지 주요 특징 외에도 얼음의 영문인 아이스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빙 기술을 강조하고 있다. 아이스는 이달 중순 출시될 예정이다.

아이스 제품 광고는 '깨끗한 물과 풍부한 아이스, 짜릿한 스파클링으로 여는 새로운 워터라이프'를 콘셉트로 아이스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세 가지 핵심 기능을 강조했다.

광고는 배우 공유가 여름철 집 안에서 아이스로 만든 아이스 스파클링 워터를 즐기는 모습을 임팩트 있게 보여주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워터라이프를 제안하고,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평가다.

공유를 모델로 한 아이스 광고는 이날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영한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곧 출시될 아이스는 깨끗한 물, 아이스, 탄산의 세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라며 "제품이 출시되면 아이스(AIS)를 중심으로 정수기 시장의 패러다임이 바뀔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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