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전 가맹점·ATM기 이용시 캐시백
유럽 주요 쇼핑명소서 단독 혜택 제공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VIVA G 체크카드 해외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VIVA G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해외이용과 관련한 실용적인 혜택을 담아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2014년 4월 출시돼 현재까지 100만좌를 발급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달 22일부터 10월 말까지 VIVA G 체크카드로 해외 전 가맹점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 300만원 이상 시 5만원, 500만원 이상 시 10만원을 캐쉬백하고, 해외 ATM기에서 인출한 금액의 0.5%를 캐쉬백해 준다.
이어서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의 '시크아울렛 X VIVA G 체크 Special 혜택'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권을 내려받은 후 이달 14일부터 10월 말까지 파리 라발레 아울렛 웰컴센터에서 VIVA G 체크카드와 함께 제시할 경우 △10% 추가할인 VIP카드 △Pret a Manger 무료점심+음료 쿠폰 △Amorino 무료 아이스크림+음료 쿠폰 △왕복셔틀 무료 △VIP라운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밀라노의 '피덴자 빌리지', 스페인 마드리드의 '라스 로사스 빌리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라 로카 빌리지'에서도 VIVA G 체크카드의 혜택은 계속된다.
파리에서 한국인들의 명소로 자리잡은 '몽쥬약국'에서 올해 말까지 VIVA G 체크카드로 195유로 이상 결제 시 15유로, 650유로 이상 결제 시 50유로를 현장할인하며 해당 고객들에게 프랑스 천연화장품인 '콩당세(CONDENSE)'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하나카드는 최근 'VIVA ROUTE'라는 앱을 출시하고 △추천루트 △관광명소 △꿀팁정보 △카드안내 △각종 이벤트 △주요 긴급연락처 안내 등 해외여행 필수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스페인∙영국∙프랑스까지 여행정보를 담았고 향후에 더 많은 나라에 대해서도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