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약 3개월동안 200만개 이상 판매
당일 수확한 딸기만 사용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5일 제철 딸기를 사용한 '유어스딸기샌드위치'를 출시했다.
딸기샌드위치는 화이트 식빵에 생딸기와 생크림으로 토핑한 과일샌드위치다.딸기샌드위치는 지난 2015년 GS25가 과일샌드위치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선보인 후 이듬해부터 모든 편의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실제로 GS25 딸기 샌드위치는 2015년 100만개, 2016년 160만개, 2017년 220만개가 판매됐다. 딸기가 수확되기 시작하는 1월부터 4월 초까지 판매되는 것을 감안하면, 약 3개월동안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했다.
GS25는 논산, 진주, 하동, 익산 등 유명 딸기 산지의 농장들과 사전 협의를 통해 맛과 향이 뛰어난 설향 품종의 품질 좋은 딸기만을 사용한다.
특히 딸기샌드위치에 사용되는 딸기는 당일 수확한 것만 사용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조한다. 가격은 22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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