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연결 경영' 전략방향 부합하는 'HC 고객패널'로 명명
"폭넓은 연령대 아우르는 패널 구성…다양한 니즈 반영"
신한카드는 2018년 '하이퍼 커넥트(Hyper Connect, 초연결) 고객패널' 발대식을 신한카드 본사인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파인애비뉴 25층 아폴로 룸(Apollo room)에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보호 관점의 제도 및 업무를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2018년 고객패널은 신한카드 올해 전략방향인 '초연결 경영을 위한 딥 체인지(Deep CHANGE)'에 걸맞게 'HC(Hyper Connect) 고객패널'로 명명했다.
HC 고객패널은 20~50대까지 폭넓은 연령을 아우르는 패널로 구성하고 올해는 디지털 및 신금융, 할부사업 등 MF(멀티 파이낸스)영역을 중심으로 폭넓게 개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제도 및 업무 처리 과정을 개선해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 중심의 신한카드가 될 것"이라며 "특히 산업간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서로 다른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들이 융합되는 '초연결 시대'를 맞아 이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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