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까지 접수…135가족 선정
지난 8년간 총 17회 817가족 참여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경제적 여건으로 가족여행이 어려운 가족을 대상으로 '희망 리플레이(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을 선물한다고 26일 밝혔다.
희망 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은 캠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7회에 걸쳐 총 815가족에게 가족여행을 지원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문창용 사장의 경영철학인 '개방·혁신·상생'에 맞춰 보다 많은 국민들이 희망 리플레이 사회공헌활동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가족여행 대상을 캠코의 서민금융 고객에서 국민 전체로 개방·확대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희망 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 참가 신청은 이날부터 4월 13일까지 캠코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총 135가족을 선정해 4월 30일 개별 통보할 방침이다.
선정된 가족은 5월(1차), 6월(2차), 10월(3차) 중 희망하는 시기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게 되며, 특히 10월 예정인 3차 여행은 '다문화 가족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창용 캠코 사장은 "캠코가 드리는 희망 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 선물이 우리 이웃의 삶에 희망과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캠코는 앞으로도 형식적인 지원이 아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금융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