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나누는(÷) 공공자산, 더하는(+) 국민 행복! 온비드'
국민 눈높이 맞는 온비드 홍보 문구 발굴 공모전에 389건 접수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공공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를 홍보하기 위해 실시한 '온비드 캐치프레이즈 대국민 공모전'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진행된 이번 대국민 공모전에는 총 389건의 캐치프레이즈가 접수됐으며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5편을 뽑았다.
최우수상에는 '나누는(÷) 공공자산, 더하는(+) 국민 행복! 온비드'가, 우수상에는 '공매 정보 한눈에! 자산 거래 한번에!'와 '공공자산거래! 온비드 하나로, 만족은 두 배로'가 각각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1편) 50만원, 우수상(2편) 각 30만원, 장려상(5편) 각 10만원 등 총 16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수여한다. 기준 요건을 충족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번 온비드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수상작은 온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소식지, 캠페인, 공매투자 아카데미 등을 통해 온비드를 홍보하는데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캠코는 대국민 소통 강화 및 맞춤형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온비드 관련 투자 지식과 재테크 노하우 등을 국민과 함께 공유할 '온비드 전문가칼럼'의 칼럼니스트를 오는 7월 13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