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취항지 탐방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 수행 예정
수료증 및 항공권 제공…우수 활동자에게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진에어가 대학생 마케터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 21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모집인원은 총 18명으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대학교 또는 대학원 재(휴)학생이면 누구나지원 가능하다.
한국어가 가능한 외국인 유학생도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는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그린서포터즈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10월 1일(월)까지며 서류 전형과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번에 선발되는 그린서포터즈 21기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진에어 해외 취항지를 탐방하며 현지 지역 문화와 진에어의 항공 서비스를 경험하게 된다.
모든 활동을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제주도 무료 왕복 항공권 2장이, 그 중 최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 2장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기수부터 최우수 활동자들에게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그린서포터즈는 지난 2010년 1기를 시작으로 8년간 약 230명의 대학생들이 함께했으며, 경쟁률도 40대1이 넘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라며 "항공분야에 관심이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대학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