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0만 건 돌파 EXO와 랜선 팬미팅 등 감사 이벤트 진행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월 21일 방영을 시작한 옥수수(oksusu)의 오리지널 콘텐츠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엑사세)·가오슝&컨딩 편'이 사상 최다 조회 수인 3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 'CBX 일본편'으로 처음 선보인 엑사세는 엑소의 100% 복불복 여행기를 담은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CBX 일본편은 옥수수 사상 최단 기간인 39일 만에 조회 수 2000만 건을 넘었다.
옥수수는 감사 이벤트로 △미공개 영상 '본격 제작진 하드털이' 공개(18일, 유료 7000원) △독점 라이브 '엑소 멤버들과의 랜선 팬미팅' 공약 실천(19일 오후 5시) 등을 진행한다. 특히 팬미팅은 '180도 VR기술'이 적용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