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대학생과 함께 해외 취항노선 탐방 마케팅 활동 진행
티웨이항공은 6월7일까지 온오프라인 해외마케팅 활동을 함께할 '베스t' 프렌즈(Best’ Friends)' 2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총4개 팀을 모집하는 베스t' 프렌즈는 외국인 대학생 1명과 내국인 대학생 2명이 한 팀이 돼 운영된다.
모집 대상은 기획바이럴담당, 영상제작담당, 국내대학 재학중인 외국인대학생으로 활발한 SNS 활동과 티웨이항공 서포터즈 역할을 성실히 할 수 있는 국내대학 재학생은 지원 가능하다.
주요활동으로 외국인 친구와 함께 티웨이항공 해외 취항지 및 국내 여행을 함께 하며 영상 콘텐츠 제작, 다양한 채널의 SNS 홍보 활동, 기타 대외 오프라인 업무 수행 등을 진행하게 된다.
베스t프렌즈에게는 팀별·개인별 활동비가 제공되며, 활동 수료 후 전원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증정과 활동 기간을 마치면,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과 최우수 수료자 2명은 공개 채용 지원 시 서류평가 우대를 받게 된다.
지난해 베스티프렌즈 1기 모집에는 항공산업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1500여명이 지원하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대만, 일본, 러시아, 제주도 등 티웨이항공 취항지 탐방을 통한 다양한 컨텐츠 제작과 홍보활동으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젊은 대학생들의 끼와 신선한 아이디어를 베스t' 프렌즈 활동을 통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해외여행과 외국인 친구들과의 다양한 경험을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