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1 | 07
23.3℃
코스피 2,563.51 13.37(-0.52%)
코스닥 743.31 8.5(-1.13%)
USD$ 1,379.3 31.5
EUR€ 1,501.4 26.9
JPY¥ 908.2 5.2
CNH¥ 193.4 2.5
BTC 104,021,000 7,781,000(8.08%)
ETH 3,732,000 362,000(10.74%)
XRP 747.5 35.7(5.02%)
BCH 524,300 48,350(10.16%)
EOS 625 38(6.4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애큐온저축은행, 한국능률협회 서비스품질지수 저축은행 1위

  • 송고 2019.07.18 10:13 | 수정 2019.07.18 10:13
  •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애큐온저축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선정 ‘2019년 제10차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저축은행산업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31개 산업, 109개 기업 및 기관의 고객 대면 접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난해 8월부터 지난 5월까지 기업당 분기별 20회, 연간 총 80회 조사했다.

KSQI의 고객접점 부문은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서비스 현장에서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가 제대로 전달되고 있는지 평가하는 서비스 품질 지수다. 평가단이 평가 기업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객관적인 평가를 진행한다.

애큐온저축은행은 고객 접점 시스템 개선을 위해 영업점과 콜센터 등 고객과 만나는 다양한 부문에서의 서비스 만족을 경영 우선 사항으로 관리해 왔다.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대표이사 직속에 뒀다.

전명현 애큐온저축은행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이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63.51 13.37(-0.52)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1.07 07:41

104,021,000

▲ 7,781,000 (8.08%)

빗썸

11.07 07:41

104,161,000

▲ 7,859,000 (8.16%)

코빗

11.07 07:41

104,178,000

▲ 7,838,000 (8.14%)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