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과 기술 나눠 고객 만족 극대화
두산인프라코어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2019 두산 서비스 경진대회' 글로벌 결선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대회는 전세계 두산인프라코어 건설기계 딜러사의 서비스 테크니션들이 참가해 서비스 기술을 겨루고 다양한 경험을 공유한다. 궁극적으로 서비스 역량 증진 및 고객 만족 극대화를 추구한다. 지난 2014년 첫 대회가 열렸으며 이번이 두 번째다.
올해 우승은 기술 점수와 문제 해결 능력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인도네시아 딜러사의 서비스 테크니션 파니 파우지가 차지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오는 22일부터는 나흘 일정으로 신흥시장 딜러사 대상 글로벌 서비스 매니저 워크숍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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