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은 1일 자사 홈페이지를 누구나 접근성이 쉽도록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동국제강은 신규 홈페이지에 비즈니스 퀵 메뉴(Business Quick Menu)를 도입해 고객사 및 원자재 공급 파트너사 등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따로 모아 접근성을 높였다.
기존에 분산돼 있던 메뉴를 하나로 모음으로써 고객들은 제품 주문·주문 현황 확인·각종 서류 발급 등의 메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고객사는 물론 일반방문자의 편의도 높였다.
메인 페이지에 동영상을 전면배치하고 텍스트는 최소화하는 대신 사진과 아이콘을 적극 활용했다.
제품 소개 등 방문자가 궁금해할 내용을 고화질 사진을 활용해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신설된 뉴스룸(News Room) 메뉴는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 동국제강이 운영하고 있는 다른 대외채널을 통합해 연계를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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