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은 무료시식 푸드트럭으로 지난 27, 28일에 각각 광주고와 광주동신여고를 찾아 ‘하림 매실숙성 토종닭 순살 찜닭’을 무료로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시식회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서 진행한 ‘2019 나눔실천학교’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림은 올해로 3년째 동참해 나눔 행복의 가치를 더했다. 나눔실천학교는 청소년들이 소모적인 스펙 경쟁에서 벗어나 나눔과 배려를 경험해 행복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청소년 자치역량 강화 및 나눔 문화 확산 프로그램’ 이다.
올해는 무연고 아동 지원을 주제로 광주지역 고등학생들이 다양한 캠페인을 펼친 가운데, 그 중 우수학교로 선정된 광주고등학교와 광주동신여자고등학교를 하림 푸드트럭이 각각 찾아 학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한다.
하림 푸드트럭 무료시식회 현장에서는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경품 뽑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인 SNS 채널에 하림 푸드트럭 현장 사진과 지정된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하림 선물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림 푸드트럭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지역사회를 돕는 일에 3년째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제에 이어 오늘도 신선한 닭고기 요리를 정성스럽게 만들어 학생들에게 대접하고, 앞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에 공헌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