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28일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연내 출시 예정인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웹소설 ‘달빛조각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제작한 게임이다. 원작에 등장한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달빛조각사는 특히 바람의나라, 리니지, 아키에이지 등으로 온라인 MMORPG 시대를 연 '리니지의 아버지' 송재경 대표가 직접 제작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달빛조각사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또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카카오페이지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달빛조각사의 특별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를 맞추면 캐시 뽑기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웹 소설 정주행 이벤트를 진행해 여러 상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총 4563일간의 소설 집필 기간과 1230일간의 게임 개발 기간이 공개됐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