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모바일게임 5종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신규 콘텐츠 월드 보스 레이드와 새로운 고대 등급 캐릭터 타이론, 전설 등급 멜리사를 선보였다. 또 다음달 6일까지 사탕 포인트를 모아 잭 오 랜턴을 채우는 세이지의 사탕 수집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완료하면 골드, 붉은/푸른 결정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고철 사탕 바구니를 제공한다. 사탕 포인트를 모두 모으면 4성 고대 영웅 소환권, 전용 보물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사탕 바구니를 증정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다음달 5일까지 즐거운 할로윈! 트릭 오어 트릭(Trick or Treat) 퀘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호박, 사탕 등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면 할로윈 발판, 유령호박 물풍선, 도깨비불 효과 등의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흡혈귀 브루스 세트, 마녀 고양이 머리장식 등 기간 한정 아이템도 상점에서 선보인다.
오버히트는 오는 29일까지 게임 내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4성 전설 영웅 선택권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쿠키를 지급한다.
삼국지조조전 온라인(ONLINE)은 오는 31일 할로윈 당일에 은전 사건에서 3회 이상 전투에 승리하면 HP를 전량 회복시켜주는 부적호박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임무패를 지급한다.
액스(AxE)는 다음달 6일까지 일일 퀘스트 완료, 요일 던전 참여, 아이템 제작 완료 등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할로윈 호박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할로윈 호박은 최대 100만 골드와 함께 베누브의 축복 2개, 보물의 축복 2개로 구성됐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