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은 자사가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국방부와 손잡고 6월 한달 간 국군장병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장병사랑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진심고맙군'이라는 슬로건으로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올해 6·25전쟁 70주년과 GS25의출범 30주년을 맞아 과거에 나라를 지켜낸 참전용사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며, 현재와 미래를 지켜내는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에게 ‘진심(眞心)’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GS25는진심고맙군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애국심 고취와 더불어 긍정적인 이미지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도시락 8종에 6·25전쟁 관련 주요정책 홍보문구와 국립서울현충원의 소개영상 QR코드가 담긴 스티커를 부착한다.
또 6월중 ‘군(軍)’의 단어와 이미지를 활용한 군모닝주먹밥, 군모닝버거, 이말년튀김건빵 등 기획제품을 출시한다.
GS리테일 홈페이지와 GS25 공식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이하 SNS)에 고객들의 진심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GS25는 GS리테일홈페이지를 통해 6·25전쟁 무공훈장 찾아주기 사업과 6·25전사자 유해발굴사업을 안내하고, 국군장병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댓글을 남긴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휴대폰 기종별 맞춤제작한 GS25진심고맙군 캐릭터 휴대폰케이스(250명)를 선물한다.
또 SNS에 GS25의 진심고맙군 캠페인 상품을 구매한 후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현충원블록(20명), 진심고맙군 캐릭터 휴대폰케이스(50명)를 제공한다.
GS25 공식 앱에서는 스탬프를 통한 황금마차 기부와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고객들이 GS25에서 진심고맙군 스티커가 부착된 도시락을 구매하면 상품 1개당 1개의 ‘기부스탬프’를 지급하고 생성된 기부버튼을 터치하면 건당 1천원이 격오지 부대에 특별부식으로 기부된다.
고객들과 함께 모은 기부금으로 오지에서 땀 흘려 고생하는 국군장병에게 간식을 선물하는 ‘황금마차’가 지원되는 것. 특히 이번 캠페인은 KB나라사랑카드의 후원을 통해 이뤄진다.
이 밖에도 고객들은 GS25 진심고맙군 캠페인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적립된 스탬프를 모아 경품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진심고맙군 스페셜굿즈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GS25는 진심고맙군 캠페인이 지난 70년간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해온 국군장병들에 대한 응원과 고마움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대한민국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으로 확산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박준형 GS25 마케팅팀 담당자는 "나라를 위해 숭고한 희생으로 목숨을 바친 호국영령과 순국선열을 기리는 호국보훈의달 6월에 국방부와 손잡고 뜻 깊은 캠페인을 펼치게 됐다"며 "GS25는 진심고맙군 캠페인을 통해 든든하게 국민을 지켜주는 국군장병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