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0 | 18
23.3℃
코스피 2,596.56 12.74(-0.49%)
코스닥 753.43 11.63(-1.52%)
USD$ 1,347.8 14.5
EUR€ 1,474.6 11.9
JPY¥ 903.1 8.4
CNH¥ 190.9 2.0
BTC 92,310,000 639,000(0.7%)
ETH 3,561,000 15,000(-0.42%)
XRP 741.6 0.7(-0.09%)
BCH 505,600 7,850(1.58%)
EOS 653 9(-1.36%)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삼성 세리프TV, 레고·조말론 협업 레트로 감성 캠페인

  • 송고 2020.07.26 08:57 | 수정 2020.07.26 08:57
  • EBN 손병문 기자 (moon@ebn.co.kr)

ⓒ삼성전자

ⓒ삼성전자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가 유명 브랜드와 손잡고 'What's on The Serif?'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6일 "최근 재조명되고 있는 레트로 감성과 더 세리프의 디자인 특징을 결합한 독특한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패션·뷰티·생활용품·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업체의 제품이나 캐릭터를 더 세리프와 함께 연출하고 해당 업체들의 온라인 계정에서 해시 태그를 붙여 소개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에서는 8월부터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캠페인과 연계한 소비자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 세리프는 프랑스 출신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 형제가 참여해 2016년 첫 선을 보인 제품이다.


알파벳 ‘I’자 형태의 독창적 디자인이 특징. ‘가구 같은 디자인’으로 호평 받고 있다. 캠페인에는 ‘LEGO(레고)’, 'Jo Malone London(조 말론 런던)’, ‘AMOREPACIFIC(아모레퍼시픽)’, ‘Heinz(하인즈)’, ‘스티키몬스터랩’, ‘GoolyGooly(굴리굴리)’, ‘Alessi(알레시)’, ‘Callaway Golf(캘러웨이 골프)'가 참여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6.56 12.74(-0.4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0.18 12:23

92,310,000

▲ 639,000 (0.7%)

빗썸

10.18 12:23

92,327,000

▲ 707,000 (0.77%)

코빗

10.18 12:23

92,221,000

▲ 569,000 (0.6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