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CU와 협업해 방한용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날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6종의 핫팩에는 경동나비엔 보일러의 실내온도조절기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핫팩의 지속 시간과 최고 온도 등 사용 정보를 재미있게 표현했으며, 보일러 특유의 따뜻한 느낌을 배가했다.
경동나비엔은 자사 광고 카피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를 손·발 보일러로 변형해 레트로 디자인을 강조했다. 향후에는 장갑, 귀마개, 마스크 등의 방한용품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경동나비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풍성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뉴트로 제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 젊은 세대에는 재미로 소구할 수 있는 마케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경험을 선호하는 젊은 트렌드를 감안해 재미있고 다채로운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