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11 | 07
23.3℃
코스피 2,563.51 13.37(-0.52%)
코스닥 743.31 8.5(-1.13%)
USD$ 1,379.3 31.5
EUR€ 1,501.4 26.9
JPY¥ 908.2 5.2
CNH¥ 193.4 2.5
BTC 102,480,000 4,630,000(4.73%)
ETH 3,654,000 225,000(6.56%)
XRP 734.1 21.6(3.03%)
BCH 510,500 31,250(6.52%)
EOS 616 22(3.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벤츠, 올해 한국품질만족지수서 2관왕

  • 송고 2021.10.25 14:08 | 수정 2021.10.25 14:10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자동차A/S 및 럭셔리세단 F 세그먼트 부문 1위

(좌로부터)요하네스 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좌로부터)요하네스 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A/S(수입자동차)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평가에서 신뢰성, 접근성,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전국 총 60개의 공식 전시장,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1250개 이상의 워크베이 등 인프라를 구축했다.


▲사고 발생 시 공식 서비스센터까지 무상 차량 견인 서비스와 사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로(MOBILO)’ 서비스 ▲접수부터 출고까지의 서비스 소요 시간을 최소한 ‘익스프레스 서비스’ ▲ 차량 픽업 & 딜리버리 및 살균 소독 서비스, 통합 서비스 패키지 연장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 안심 프로그램’ 등도 운영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럭셔리세단 F 세그먼트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월 선보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가 차량의 성능, 신뢰성, 이미지 등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요하네스 숀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오랜 전통에 첨단 기술을 더한 최고의 차량들을 선보여, S-클래스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63.51 13.37(-0.52)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11.07 01:35

102,480,000

▲ 4,630,000 (4.73%)

빗썸

11.07 01:35

102,601,000

▲ 4,736,000 (4.84%)

코빗

11.07 01:35

102,482,000

▲ 4,597,000 (4.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