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결혼백서' 주인공 차로 등장
더 뉴 메르세데스-AMG CLS...AMG 고유 다이내믹 퍼포먼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결혼백서’에 차량 및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
30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결혼백서에 오프로드(비포장도로) 아이콘부터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순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 모델까지 다양한 차량과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된 이후 예비부부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결혼백서는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을 그린 드라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결혼백서에 각 캐릭터의 역할과 개성에 맞는 차량을 지원하면서 볼거리를 더했다.
오프로드의 아이콘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은 극 중 예비 신랑 서준형 역을 맡은 배우 이진욱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 63은 G-클래스 특유의 각진 실루엣과 V8 바이터보 AMG 엔진의 강력한 퍼포먼스가 결합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드라마 속에서 다양한 서브 브랜드와 세그먼트 차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CLS’는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라인과 이상적인 비율의 디자인을 갖춰 AMG 고유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더 뉴 EQA’는 최첨단 디지털 기능과 효율적ㅇ이고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및 도심형 전기차에 걸맞은 성능을 갖췄다.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7세대 완전 변경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S 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기술과 장인 정신이 조화를 이룬 럭셔리 세단의 아이콘이다.
요하네스 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총괄 부사장은 “고성은 메르세데스-AMG 모델부터 순수 전기차 메르세데스-EQ,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채로운 제품 포트폴리오를 ‘결혼백서’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매력과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