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블루’ 출시 기념 여름 캠페인 6월7일부터 시작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의 새로운 색상 ‘메탈 블루’ 제품 출시와 함께 여름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밝혔다.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의 시원한 컬러와 자유로운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글로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티스트 필독과 한정판 콜라보 굿즈를 선보인다. ‘글로 X 필독 굿즈’는 티셔츠와 볼캡, 비치타올 등 여름철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글로 하이퍼 X2의 ‘메탈 블루’처럼 시원한 블루 색상과 힙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협업 굿즈는 아티스트의 예술을 일상의 소재로 연결시켜주는 아트플랫폼 원더월과 함께 제작되었으며, 필독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정판 굿즈는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랜덤 제공한다. 또한 행운의 주인공 30명에게는 3개의 콜라보 굿즈가 모두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그 외에 팝업스토어, SNS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SNS 이벤트 ’#왓츠마이블루’도 약 두 달 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블루 아이템을 활용해 올여름을 리프레시하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릴스로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왓츠마이블루, #글로하이퍼X2)와 함께 올리면 된다. 챌린지 기간 중 블루를 가장 사랑하는 참가자에게는 에어팟 맥스를,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참가자에게는 다이슨 드라이기를 증정한다. 또, 가장 유니크한 블루 아이템을 올린 참가자에게는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챌린지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올 썸머 캠페인은 컬레보레이션 굿즈부터 SNS 챌린지까지 성인 흡연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준비됐다”라며 “글로의 블루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이번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첫선을 보인 글로 하이퍼 X2는 기존 글로 제품 대비 두꺼워진 포맷과 높아진 담뱃잎 함량으로 풍부한 맛과 향을 제공한다. 특히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으로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메탈 블루 컬러를 추가로 선보여 민트 블루, 메탈 블랙, 메탈 오렌지, 블랙 레드, 화이트 골드 등 총 6가지의 컬러 라인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글로 하이퍼 X2 전용 스틱 ‘네오’ 역시 지난 5일 ‘네오 샤인부스트’와 ‘네오 토바코 스위치’ 2종을 추가로 선보여 총 6가지 맛과 향의 스틱을 제공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