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www.CJmall.com)은 상품믹스 개선과 영업비용을 절감해 올 3분기 매출액 1천307억원, 취급고 3천527억원, 영업이익 178억원, 순이익 122억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같은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각각 39.0%, 239.0% 증가한 것이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8.7% 성장했다.
사업 부문 별로는 TV 부문과 카탈로그 부문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2.5%, 14.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CJ홈쇼핑 관계자는 “상품믹스 개선과 광고비 등의 영업비용을 절감해 영업이익, 순이익이 크게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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