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 가야 한다"는 말에 소란 피우고 보안 직원 폭행 혐의 입건
‘백화점 갑질 모녀 사건’에 이어 대형마트에서도 비슷한 일이 일어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일 SBS 보도에 따르면, 서울 중구의 한 대형마트 로비에서 30대 여성 박모 씨가 보안업체 직원에게 욕설을 퍼붓고 멱살을 잡는 등 폭력을 행사했다.
박 씨는 마트 안 휴대 전화 매장에서 기기에 열이 나고 작동이 안된다며 막무가내식 교환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 씨는 수리를 위해서는 서비스센터로 가야 한다는 직원의 말에 본인이 수 억원을 쓴 VIP 고객이라고 주장하며 소란을 피웠다.
이 과정에서 박 씨는 진열대를 내리치며 소리를 질렀고, 마트 측은 보안 직원을 불러 박 씨를 매장 밖으로 끌어냈다.
박 씨는 경찰이 출동할 때까지 소란을 피웠으며, 보안 직원을 때려 폭행 혐의로 입건돼 조사를 받은 뒤 검찰에 넘겨진 것으로 전해졌다.
마트 갑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마트 갑질, 완전 소름이네”, “마트 갑질, 마트도 VIP가 있어?”, “마트 갑질,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뉴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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