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영 앤 쿨(Young&Cool)' 시승 이벤트에 감성적 색채를 더한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영 앤 쿨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9명의 신진 작가들이 폭스바겐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아트 작품을 제작해 이를 폭스바겐 전시장에 전시한다. 아울러 이들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그래피티로 폭스바겐의 영 앤 쿨을 제작한 작가 '코마'는 영 앤 쿨의 의미를 자유롭고 개성 있는 자신만의 색, 컬러를 찾아가는 과정을 '나만의 컬러'라는 제목의 작품으로 완성했다.
드라이빙 펀을 주제로 한 홍원표 작가의 일러스트는 폭스바겐의 이미지를 도시의 즐거움으로 표현했으며 존디 작가는 누군가에게는 질투가 되는 폭스바겐의 이미지를 질투라는 작품의 일러스트로 완성했다.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폭스바겐은 역동적 변화와 다양한 개성을 담아낸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련된 영 앤 쿨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젊고 참신한 예술가들과의 협업으로 빚어낸 폭스바겐 영 앤 쿨을 많은 고객 분들이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영 앤 쿨 시승 이벤트에 직접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을 증정하며 '더 뉴 폴로. 더 플레이버'를 진행하는 전국 12개 레스토랑에서 폭스바겐 스페셜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파우치를 증정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