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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HCN, '점자청구 안내 서비스' 선봬

  • 송고 2015.07.13 13:39 | 수정 2015.07.13 13:40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이용기간·금액·납부기한 등 내용 담아 7월 말 발송 예정

현대HCN은 시각 장애인 고객이 방송통신 요금에 대한 세부사항을 직접 확인하고 납부할 수 있도록 '점자청구 안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현대HCN

현대HCN은 시각 장애인 고객이 방송통신 요금에 대한 세부사항을 직접 확인하고 납부할 수 있도록 '점자청구 안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현대HCN

현대HCN이 업계 최초로 시각 장애인들에게 점자로 이용 상품의 내용을 안내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대HCN은 시각 장애인 고객이 방송통신 요금에 대한 세부사항을 직접 확인하고 납부할 수 있도록 '점자청구 안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경기도 시각장애인도서관과 함께 제작 및 발송과 관련된 부분을 협의, 진행하며 이용기간, 금액, 납부기한, 상품 세부사항 등 이용 상품과 관련된 모든 내용을 오는 7월 말부터 발송할 예정이다.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사회적 약자의 알권리 향상이 무엇보다 우선시 돼야 한다"며 "현대HCN을 시작으로 케이블업계를 비롯한 모든 유료방송업계에서 이와 같은 서비스를 시행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HCN은 오는 9월 말까지 홈페이지, 지역채널, SNS를 통해 점자청구 안내 서비스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 및 서비스 신청과 관련된 내용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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