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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플래닛, '시럽 오더' 픽업 예약 서비스 시작

  • 송고 2015.11.19 11:11 | 수정 2015.11.19 11:12
  •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퀵 오더·My 메뉴 개인 사용패턴 편의성 업그레이드

SK플래닛 모델들이 도미노피자 명동점에서 ‘시럽 오더’로 주문한 피자를 찾아가고 있는 모습.SK플래닛

SK플래닛 모델들이 도미노피자 명동점에서 ‘시럽 오더’로 주문한 피자를 찾아가고 있는 모습.SK플래닛

SK플래닛은 모바일 선 주문 서비스 '시럽 오더(Syrup Order)'의 픽업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시럽 오더는 사용자 주변의 제휴매장을 보여주고 선택한 매장의 상세 메뉴를 제공해 고객이 직접 매장에 가지 않고도 맞춤형 주문과 모바일 결제까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O2O 서비스다. SK플래닛은 픽업 예약, 퀵 오더, 쿠폰/스탬프 등 신규 기능을 추가해 시럽 오더 2.0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에 추가된 기능 중 픽업 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시럽 오더를 통해 원하는 매장을 선택해 메뉴를 고르고 주문 시 자신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기존 바로 주문과 픽업 예약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주문 후 30분 후부터 15분 단위로 매장 영업시간 내 언제든 픽업 시간 지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직전에 주문한 매장과 메뉴를 불러오는 퀵 오더, 내가 자주 가는 매장 목록과 각 매장 별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쿠폰 등을 관리할 수 있는 My 메뉴 등이 추가됐다.

박정민 SK플래닛 컨슈머 프로덕트 본부장은 "고객이 자신의 시럽 오더 이용 패턴에 맞게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 제휴 업종들이 음식 관련 업종으로 더욱 확대될 계획인만큼 모바일 선 주문이라는 O2O 서비스가 더욱 사용자들에게 익숙해질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플래닛은 글로벌 피자 프랜차이즈 도미노피자와 제휴를 통해 국내 400여 개의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시럽 오더를 통한 선 주문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로써 시럽 오더의 제휴 매장 수는 전국 300여 개 브랜드 6000개 이상의 매장으로 확대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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