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0만원 캐시백·2만원 상당 케이크 교환권 증정
LG전자가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가 불러일으킨 복고 열풍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성사 시절부터 이어온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기술 리더십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고 LG전자 측은 설명했다.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는 광고 카피는 LG전자의 전신인 금성사에서 1980년대에 사용했던 문구다.
행사 대상 제품은 TV, 세탁기, 냉장고 등이며,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추억의 골드스타 소환'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http://www.lge.co.kr/lgekor/goldstar)에 자신의 SNS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GoldStar(골드스타)' 로고가 있는 제품의 실물 사진과 이에 대한 사연을 올리면 된다.
LG전자는 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LG전자는 “LG전자의 기술력과 제품 품질에 대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