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장소·레크레이션 프로그램·케이터링 등 생일 파티 모든 과정 지원
한국엡손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로 '찾아가는 어린이 생일파티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어린이 생일 파티 지원 이벤트는 7월과 8월 중 생일을 맞이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29일까지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엡손 공식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오는 21일과 29일 각각 발표된다.
선정된 총 12명의 파티 주인공에게는 생일파티 장소, 케이터링, 레크레이션 등 생일파티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생일 파티는 7월과 8월 중에 강남, 강서, 강동, 강북 지역 키즈카페에서 실시한다.
엡손은 자사의 제품군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생일 파티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포토 프린터 '픽처메이트 PM-401'로 촬영한 기념사진을 바로 뽑아볼 수 있다.
더불어 엡손 정품 무한 잉크젯 'L시리즈', 대형 스크린에 축하 메시지를 손글씨를 남길 수 있는 전자칠판 프로젝터 'EB-1430Wi', 귀여운 리락쿠마 이름표를 뽑아볼 수 있는 라벨 프린터 'LW-H200RK' 등 다양한 제품을 배치해 자유롭게 제품을 활용해볼 수 있다.
박성제 한국엡손 차장은 "현재 엡손은 에버랜드에서도 다양한 고객층을 만나기 위해 프로젝터 야외 전시도 운영하고 있다"며 "고객들을 직접 만나고 고객의 이야기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자리를 더욱 활발하게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