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및 여행상품 예약·구매 공식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제공
대한항공은 지난 5일 중국 베이칭 중관춘 취날 연구단지에서 채종훈 중국지역본부장과 리우롄춘 취날 항공사업 CEO가 참석한 가운데 플래그십 스토어 협약식 및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취날에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직영점 성격의 온라인 판매 채널로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동일한 항공권 및 여행상품의 예약, 구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취날은 중국 온라인 여행 상거래 분야의 선두주자로 방대한 고객 정보와 판매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취날의 고객 정보, 온라인/모바일 기술력과 대한항공의 풍부한 노선망과 고품격 서비스를 결합해 ‘윈윈 효과’를 볼 것으로 기대된다.
채종훈 본부장은 “이로서 중국 내 3대 온라인 여행사와 플래그십 스토어를 완성하고 중국 출발 여행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국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관련 업체와 협력해 온라인 상거래 영역을 넓히고 그 수준을 높이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우롄춘 CEO는 “세계적인 항공사인 대한항공과 협력하게 돼 영광이며 양측의 자원을 활용해 취날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한 구매 채널과 우수한 여행 상품 선택을 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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