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U+Shop'서 구매 신청 가능
공시지원금 할인 선택 고객 전원 '애플 펜슬' 기본 지급
LG유플러스는 10.5형과 12.9형 '아이패드 프로(iPad Pro)'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프로모션(ProMotion)' 기술을 적용한 디스플레이와 뛰어난 성능을 갖춘 'A10X 퓨전(Fusion)' 칩을 장착했다. 특히 10.5형 모델은 초소형 패키지에 맞추기 위해 베젤을 40% 가까이 줄였으며, 무게는 500g도 채 되지 않는다.
새로운 '파일' 앱, 사용자 맞춤형 독(Dock), 향상된 멀티태스킹 및 더욱 긴밀해진 애플 펜슬(Apple Pencil)의 통합 등 올 가을 출시될 iOS 11에서 지원하는 새로운 아이패드의 기능을 통해 생산적이고 창의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아이패드 프로 10.5형과 12.9형의 구매 신청은 이날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가능하다. 제품은 다음주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아이패드 프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U+Shop에서 제품을 구매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구매 신청 접수 기준으로 선착순 700명의 고객에게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인 '스마트 커버(Smart Cover)'를 제공한다.
또 구매 신청 접수 특정 순서에 따라 스마트워치, 무선 키보드 등 특별 경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접수 고객 100명을 무작위 추첨해 이어폰도 선물한다.
이와 함께 U+Shop에서 아이패드 프로 구매 시 선택한 요금제 이용료의 7%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패드 프로 구매 시 공시지원금 할인을 선택한 고객 모두에게 애플 펜슬을 기본 지급한다. 애플 펜슬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