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가족 단위 시승 고객 대상…추첨 통한 다양한 선물 증정
캠리·캠리 하이브리드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토요타 코리아는 7월 휴가철을 맞이해 '휴가를 부탁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토요타 차량을 시승하는 모든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주유권, 여름철 물놀이 용품, 영화 관람권 등 여름 휴가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다.
캠리와 라브4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달이 최적기다.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 구매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과 더블FMS쿠폰 (Free Maintenance Service / 4년 또는 8만km까지 정기 점검 및 관련 소모성 부품 교환 무상 제공), 또 현금 구매 시 캠리는 250만원, 캠리 하이브리드는 28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며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다.
라브4 (가솔린 모델)를 구매하는 경우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 또는 10년 20만km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를 교환해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중 선택 할 수 있다.
잔존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이란 차량 구매3년 후의 중고차 가치를 보장받고 합리적인 월 납입금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만기 시 고객이 차량 반납 혹은 유예금 납입 후 소유를 선택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 토요타를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이 다양한 라인업의 토요타 차를 시승 하시고 스마트한 구매 혜택을 만나 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