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모바일 자산관리 앱 '신한아이 알파' 개편을 기념해 오는 11월말까지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신한아이 알파 출석체크'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내 일정 기간(10일, 20일, 30일) 이상 신한아이 알파에 로그인해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15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3만원권(50명), 파리바게트 2만원권(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을 제공한다.
'주식 체험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신한아이 알파에서 국내, 해외 상관없이 주식거래를 한 번 이라도 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을 2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고객에게는 국내주식 100만원, 해외주식 50만원 거래당 응모권 1장씩을 지급해 해외여행상품권 300만원권(1명), 다이슨청소기(3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5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0명) 중 원하는 상품에 응모를 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현주미 신한금융투자 디지털사업본부 본부장은 "신한아이 알파는 비대면 계좌개설부터 금융거래, 자산관리, 퇴직연금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신한아이 알파의 편리함을 경험하고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아이 알파 앱 또는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