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로 데이터 추가…본인·가족·친구 선물 가능
신규 제휴사 혜택 론칭…여행·쇼핑·사진 등 멤버십 서비스 영역 다양화
LG유플러스가 멤버십 포인트로 모바일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도록 한다.
5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모바일 멤버십 ‘나만의 콕’ 서비스에 데이터 선물하기 기능을 신설했다.
나만의 콕은 LG유플러스의 모바일 고객을 위한 멤버십 VIP 서비스다. 기본혜택(GS25, 파리바게트 등) 외 △데이터 선물콕(데이터 1GB 선물) △쇼핑&데이터 선물콕(G마켓, U+패밀리샵, 교보문고, 핫트랙스, 데이터 500MB 선물) △영화콕(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교통콕(티머니) △푸드콕(스타벅스, 엔제리너스, 파파이스) 중 고객이 취향에 따라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터 선물콕’은 매월 1GB의 모바일 데이터를 추가로 쓸 수 있는 혜택이다. 멤버십 포인트는 1만2000점이 차감되며 데이터는 본인 사용 외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하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쇼핑과 데이터 혜택을 함께 쓸 수 있도록 개편된 ‘쇼핑&데이터 선물콕’은 각종 온라인 쇼핑몰 할인뿐만 아니라 월 500MB의 데이터를 멤버십 포인트 8000점에 제공한다. ‘데이터 선물콕’과 마찬가지로 가족이나 친구에게 데이터를 선물하는 것이 가능하다.
멤버십 혜택은 여행·쇼핑·사진 업체 등과 신규 제휴를 통해 서비스 영역도 더욱 넓어졌다.
펜션 앱 서비스 ‘야놀자펜션’에서는 전국 펜션 및 기타 숙박 요금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VIP등급 이상은 6%, 기타 고객 5%를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 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멤버십 VIP등급 이상 고객에게 면세점 GOLD등급 혜택을, 전 등급 고객에게 선불카드 1만원($200 이상 구매 시)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에서는 9만원 상당의 적립금도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고객은 그 밖에도 가족사진 및 리마인드 웨딩 무료촬영 쿠폰을 멤버스앱에서 포인트 차감 없이 내려 받아 쓸 수 있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상품기획담당은 “고객이 멤버십 포인트를 통신 서비스와 관련된 실질적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선물콕’을 신설하고 아울러 제휴업체도 다양화했다”라며 “앞으로도 멤버십 서비스의 양적·질적 강화를 통해 LG유플러스 고객만의 차별적 혜택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신규 멤버십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올 연말까지 ‘데이터 선물콕’을 선택하는 모든 고객에게 1GB의 추가 모바일 데이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월 2GB를 기본 용량 외 데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셈이다. 또 오는 30일까지 ‘데이터 선물콕’ 전환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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