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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아이스' 원두 리뉴얼

  • 송고 2018.04.09 09:56 | 수정 2018.04.09 09:56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업계 최초 열대우림동맹 인증 받은 생두 30% 사용

아이스 레귤러 상품 출시로 소비자 선택 폭 확대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의 아이스커피 품질을 한층 높여 리뉴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스 전용 원두에 열대우림동맹(사회적·노동적·환경적 보호관리에 대한 기준을 통과해 인증받은 생두) 인증을 받은 생두를 30% 사용했다. 또한 기존보다 더욱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아이스 전용 원두 구성도 변경했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원두인 콜롬비아산(50%)을 중심으로 브라질(30%), 우간다(20%)로 배합 기준을 바꿨다.

이와 함께 아이스 레귤러 상품(1500원, 16oz)도 새롭게 선보였다. 그간 세븐일레븐은 아이스 라지(1800원, 20oz)만 판매했었으나 레귤러 상품을 올해 4월부터 추가했다.

세븐카페는 지난 2015년 1월 선보인 편의점 업계 최초의 원두커피 브랜드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8500만잔을 기록하고 있다.

전경훈 세븐일레븐 커피담당MD는 "일반적으로 평균 최고기온 20도 안팎을 보이는 4월 중순부터 아이스 음료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지기 시작한다"며 "이번 세븐카페 아이스의 품질 개선으로 편의점 원두커피 위상도 한 단계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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